뉴스 > 전체

넷마블, \'다크에덴\' 퍼블리싱 계약 체결

/ 1
넷마블은 메트로텍에서 개발한 온라인게임 ‘다크에덴’을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하기 위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넷바블은 다크에덴의 독점 유통권을 확보했으며 이후 적극적인 다크에덴의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다크에덴은 라그하임, 노바 1942 등에 이어 8번째로 넷바블이 퍼블리싱하는 온라인게임이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1월부터 다크에덴의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12월에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크에덴을 전면개편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메트로텍의 유내형 대표이사는 \" 현재 150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한 넷마블의 퍼블리싱 노하우와 `다크에덴`의 게임성이 합쳐져 안정적인 수익구조는 물론 여러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넷마블 방준혁 대표이사는 \"`다크에덴`은 호러RPG라는 독특한 장르의 게임으로,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나 시장 개척을 위주로 하는 넷마블의 퍼블리싱 전략과 잘 맞아 서비스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게임메카 정우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다크에덴'은 가상의 유럽국가 에슬라니아에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등 세 종족이 생존을 위해 '피의 성서'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그린 MMORPG다. '다크에덴'은 종족에 따라 다른 성장 시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