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순조로운 출발! 아스타, 이벤트로 '아이패드 에어' 푼다

/ 1


▲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는 '아스타' (사진 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아스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0월 28일부터 11월 10일까지 14일간, 총 140대의 ‘아이패드 에어’를 선물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판타지와는 차별화 된 아시아를 배경으로 한 이색적인 세계관과 실사 중심에서 벗어난 회화풍의 몽환적인 그래픽을 보여준 '아스타'는 21일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많은 관심을 받으며 네이버게임 검색 8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주말에도 몰려드는 이용자로 캐릭터 생성을 제한하는 조치가 지속적으로 취해졌으며, 서버마다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대기 현상이 발생하는 등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처럼 '아스타'에 많은 관심으로 성원해 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내달 10일까지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하는 ‘아스타가 아이패드 에어 140대를 쏜다’ 이벤트를 개최하고, 매일 이용자 10명을 선정, 14일 동안 ‘아이패드 에어’를 제공할 계획이다.

 

매일 2시간 이상 '아스타'를 플레이한 이용자들은 '아스타가 아이패드 에어 140대를 쏜다'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40명의 명단은 11월 11일 '아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이벤트를 포함 총 1억 상당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레벨 달성 정도에 따라 ‘초급 무기 강화석’, ‘수호령’ 등의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달성 이벤트’와 '아스타'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매일 요일별로 드랍율 상승, 경험치 상승 등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파티타임’ 이벤트를 각각 30일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폴리곤게임즈
게임소개
'아스타'는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을 소재로 삼은 MMORPG다. '아수'와 '황천', 두 세력간 전쟁(RvR)에 중점을 두었으며 다양한 퀘스트 패턴, 대규모 공성전 등의 시스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