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는 '아스타' (사진 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아스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0월 28일부터 11월 10일까지 14일간, 총 140대의 ‘아이패드 에어’를 선물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판타지와는 차별화 된 아시아를 배경으로 한 이색적인 세계관과 실사 중심에서 벗어난 회화풍의 몽환적인 그래픽을 보여준 '아스타'는 21일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많은 관심을 받으며 네이버게임 검색 8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주말에도 몰려드는 이용자로 캐릭터 생성을 제한하는 조치가 지속적으로 취해졌으며, 서버마다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대기 현상이 발생하는 등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처럼 '아스타'에 많은 관심으로 성원해 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내달 10일까지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하는 ‘아스타가 아이패드 에어 140대를 쏜다’ 이벤트를 개최하고, 매일 이용자 10명을 선정, 14일 동안 ‘아이패드 에어’를 제공할 계획이다.
매일 2시간 이상 '아스타'를 플레이한 이용자들은 '아스타가 아이패드 에어 140대를 쏜다'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40명의 명단은 11월 11일 '아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이벤트를 포함 총 1억 상당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레벨 달성 정도에 따라 ‘초급 무기 강화석’, ‘수호령’ 등의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달성 이벤트’와 '아스타'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매일 요일별로 드랍율 상승, 경험치 상승 등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파티타임’ 이벤트를 각각 30일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수몰된 세상의 옥상에서 딩가딩가 '아이 엠 퓨처' 데모 공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파판 14 글로벌, '절메가' 첫 클리어 팀 핵 사용 발각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액티비전 블리자드, 사내 성추행 은폐 행위 440억 원 벌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