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거상, 신규 서버 이름 공모

/ 1

‘임진록 온라인 거상’을 서비스하고 있는 감마니아 코리아는 7월 7일부터 7월 15일까지 신규 서버 이름을 공모한다.

신규 서버 이름 공모는 오는 19일 오픈 예정인 서버 증설에 따른 것으로, 새로운 서버의 이름을 거상 회원들 손으로 직접 짓게 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서버는 지난 3월 말에 오픈 된 ‘태극’ 서버에 이어 3개월 만에 새롭게 추가되는 것으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유저수 증가에 따른 조치이다.

2002년 4월 백호 서버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12개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는 거상은 오는 19일 신규 서버를 오픈하면 테스트 서버를 포함, 모두 13개의 서버를 갖추게 된다.

지금까지 거상 월드의 명칭은 ‘백호’, ‘청룡’, ‘봉황’ 등 상상 속의 동물을 반영해 왔다. 이에 따라 감마니아 코리아 측은 거상 회원을 대상으로 신규 서버의 명칭을 전설의 동물 혹은 거상에 어울릴만한 두 글자로 공모한다.

새로운 월드의 추가로 지금까지 거상 게임 내에서 상단이 없거나 시설물이 없는 유저들이 신규 서버에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된다. 이에 따라 감마니아 코리아 측은 서버 개설 이후인 19일부터 신규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가장 먼저 상단을 개설한 유저나 가장 먼저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 서버 당 최대 5,000명까지 동시접속이 가능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감마니아 코리아 측은 “신규 서버 추가를 통해 거상 회원들에게 보다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