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거상 신규 서버 충무(忠武) 오픈

/ 1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업체인 감마니아 코리아는 경제 온라인 RPG게임 ‘임진록 온라인 거상(巨商)의 신규서버 ‘충무’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서버는 지난 3월 말에 오픈 된 ‘태극’ 서버에 이어 4개월 만에 추가되는 것으로, 최근 급증하고 있는 회원 및 동시접속자수 증가에 따른 조치이다. 거상은 최근 최고 동시접속자수 4만 5천명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감마니아 코리아 측은 회원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버를 추가하게 됐다.

감마니아 코리아 측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8일 거상 회원을 대상으로 신규 서버의 명칭을 두 글자로 공모한 바 있다. 3만 명 가깝게 참여한 이번 서버 이름 공모에서는 충무공 이순신을 기념하는 의미의 ‘충무(忠武)’가 신규 서버명으로 결정됐다.

2002년 4월 백호 서버 오픈을 시작으로 테스트 서버를 포함 현재까지 모두 12개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는 거상은 신규 서버 ‘충무’를 오픈함으로써 모두 13개의 서버를 갖추게 됐다.

감마니아 코리아 측은 이번 새로운 월드의 추가로 지금까지 게임 내에서 상단이 없거나 시설물이 없는 회원들이 신규 서버에 대거 몰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감마니아 코리아는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서버에서 가장 먼저 상단을 개설한 회원과 가장 먼저 퀘스트를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감마니아 코리아의 김한승 차장은 “현재 거상은 한 서버 당 최대 5,000명까지 동시접속이 가능한 안정감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서버 추가로 회원들에게 보다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