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삼국지2, 개인던전 '전신도록' 업데이트 실시

/ 2


▲ 신규 업데이트 '전신도록'을 추가하는 '웹삼국지2' (사진 제공: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는 8일, '웹삼국지2'에서 개인던전 형태의 '전신도록' 콘텐츠를 추가하고 24번째 서버 '묘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신도록'은 중국 고대 소설에 등장하는 기연을 획득하는 공간으로 '웹삼국지2' 유저들은 '전신도록'에서 삼국지 시나리오에 맞춰 관문을 통과하여 보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곳은 35레벨 이상의 주군만 입장이 가능하며 매일 무료로 주어지는 3회의 기회를 이용하거나 웹삼령을 소모해 추가 도전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전신도록'과 함께 전투의 다양성과 전략성을 높이기 위해 단일 부대에 중독효과를 일으키는 '도화독장'과 말의 레벨과 자질을 승계하는 '마필계승' 등 새로운 기술을 추가하고 일부 기술 효과가 재조정된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웹삼국지2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단체 전은 물론이고 솔로 플레이도 몰입감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하는 24번째 신서버 '묘재'에도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위나라의 맹장 하후연의 자를 딴 묘재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된다. 먼저 묘재 서버도 서버최강자전이 시작되어 오픈 한달 뒤에는 최강자에게 100만원 기프트카드 상품이 지급된다. 또, 동맹을 결성하고 동맹의 레벨을 올리면 순위에 따라 맹주에게 문화상품권, 동맹원에게금자(게임 캐쉬)가 주어진다.


이밖에 특별 이벤트로 가입 후 10분이면 달성할 수 있는 주군 레벨 24와 장수 레벨 40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웹삼국지 2'는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웹삼국지: 병림성하'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삼국지 2'는 원작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총 40장에 걸쳐 담은 '시나리오 모드'와 호쾌한 전투를 지원하는 점령전 및...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