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 MMORPG '영웅의 군단' 지스타 맞이 테스트 실시

/ 1

▲ 김태곤의 모바일 MMORPG '영웅의 군단'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풀 3D MMORPG ‘영웅의 군단’에서 ‘지스타 2013’ 출품을 기념해 13일부터 18일까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4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행사 기간 동안 누구나 '영웅의 군단'을 플레이해볼 수 있도록 선착순 제한 없이 진행되며, '영웅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와 티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지난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는 기존 계정 그대로, 신규 유저의 경우 새로운 계정을 생성하면 즉시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 기간 중 PvP 콘텐츠인 ‘콜로세움’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의욕’ 능력치를 회복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엘릭서’를 하루에 1개씩 지급한다.

이와 함께, 지스타 '영웅의 군단' 부스에서 직접 게임 시연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서스7 2세대 32GB’, 영웅의 군단 후드점퍼 또는 티셔츠, 넥슨 캐시, 넥슨 모바일 쿠폰북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넥슨 스페셜매치 존’에서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는 ‘콜로세움’ 모드를 활용한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하며, 대회에서 우승하는 유저에게는 ‘넥서스7 2세대 32GB’와 넥슨 게임 아이템(던전앤파이터 12 강화권, 서든어택 단풍스킨 주무기 아이템) 등을 선물하며, 준우승자에게는 넥슨 캐시(20만 원)와 넥슨 게임 아이템(던전앤파이터 증폭 보호권)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엔도어즈 김태곤 총괄PD의 차기 신작 ‘영웅의 군단’은 방대한 판타지 스토리 라인과 턴제 방식 전투의 전략성을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해 담아낸 게임으로, 총 120여 종의 다양한 영웅들을 직접 육성하고 지휘하며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는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영웅의 군단’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g.nexon.com)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