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회원 1억 '부족전쟁' 후속작, 부족전쟁2 테스터 사전 등록

/ 1


▲ 테스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 '부족전쟁2' (사진 제공: 이노게임스코리아)


이노게임스의 야심작 전략 RPG 웹게임 '부족전쟁2'가 11월 20일 비공개 테스트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이노게임스는 내년 1월 22일 예정인 '부족전쟁2'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 일정 발표와 함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히고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이미지와 정보 등을 공개했다. 사전 등록은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활성화하면 자동으로 베타키가 지급되는 방식이다.


'부족전쟁2' 국내 서비스를 준비중인 이노게임스코리아의 이상수 지사장은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부족전쟁의 국내 유저 분들 덕분에 후속작 부족전쟁2 로 또다시 찾아 뵙게 되었다"며,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국내 유저분 들이 참가하시어 보다 진화된 전쟁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부족전쟁2'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전략 전술을 통해 부족간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10년간 1억명 이상의 가입회원을 보유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부족전쟁'의 후속작 이다. 특히 성당, 병원, 선술집 등 17종의 진화된 컨텐츠를 대거 추가해 보다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최신 소스에 기반한 세련된 디자인과 그래픽으로 중세시대를 구현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ibalwars2.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이노게임스
게임소개
'부족전쟁 2'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한 웹게임 '부족전쟁'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유저는 한 마을의 영주가 되어 건물을 건설하고 군대를 양성하여 세력을 발전시킬 수 있다. 이번 작품에는 성당과 병...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