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퀘스트만 총 33개 '제국건설' 겨울 이벤트 실시


▲ '제국건설'의 이벤트가 1개월 간 진행된다
(사진제공: 이노게임스코리아)

이노게임스코리아의 대표 전략 웹게임 '제국건설'이 겨울 시즌을 맞아 12월 1일 부터 1월 2일까지 약 1개월 간 '눈사람 일병과 함께하는 겨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 '눈사람 일병'의 퀘스트가 생성 되고 유저들은 매일 하루 한 개의 퀘스트를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일일 퀘스트와 보너스 퀘스트를 포함하여 총 33개의 퀘스트가 준비 되어있으며, 광내기, 행복도 높이기, 친구에게 친근한 메시지 보내기 등 이웃들과의 협력을 통해 완료하는 퀘스트가 많아 친구들과 함께 퀘스트를 클리어 해나가는 재미가 더해진다. 

또한 일정 횟수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과자공장, 크리스마스 트리, 통나무 집, 루돌프 목장, 스노우 볼 등 겨울 특별 한정 아이템 9종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겨울상점 방문 시 매일 10개의 '별사탕'을 지급하는데, ‘별사탕’은 겨울상점의 선물상자 구입에 사용 할 수 있다. 선물상자 안에는 상위시대 유닛, 메달, 다이아몬드, 청사진, 연구포인트 등 푸짐한 상품이 랜덤으로 숨겨져 있다.

'눈사람 일병과 함께하는 겨울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국건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zegu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이노게임스
게임소개
'제국건설'은 석기시대부터 근미래까지 다룬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게임의 목표는 물자 생산, 건축, 기술 연구 등을 통해 자신만의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다.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기는 커뮤니티 콘텐츠 뿐 아니...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