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더 강력해진다! '진격삼국' 무장 승급 업데이트


▲ 무장 승급 업데이트를 진행한 '진격삼국' (사진제공: 하이원엔터테인먼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월부터 서비스 중인 ‘진격삼국’에 신규 대전과 이벤트 콘텐츠를 추가하고 기존 시스템을 대폭 개선하는 등 오는 12월2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경국지색’ 업데이트 이후 두 번째 진행되는 것으로, 기존 무장 최고 등급을 더욱 높일 수 있는 ‘무장승급’ 시스템 도입이 가장 큰 특징.

무장승급은 동일한 카드의 합성으로만 이뤄진다. 무장카드를 무장에 합성시켜 경험치를 채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주인공 캐릭터도 최고 등급으로 올릴 수 있다.

공격, 방어, 보조 등 각 무장의 특징을 최대한 반영해 기술이 더욱 정교해졌으며, 객잔과 할인상점 외에 보석상점에서도 무장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벤트도 더욱 풍성해졌다. 신규 보스전 ‘만왕침입’은 매주 월, 수, 일요일, 몬스터 군단전 ‘마물군단’은 매주 화, 토요일 오후 8시30분에 각각 열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쉴 틈 없는 전투가 가능해진다.

특히 ‘만왕침입’에 참여하면 보스에게 입힌 피해량의 1%를 경험치로 지급하고, ‘마물군단’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장승급에 필요한 경험치를 아이템으로 획득할 수 있어 보상 시스템도 더욱 다양해졌다.

또 스킬 사용시간을 최대 60% 줄여주는 ‘냉각보석’을 추가해 더욱 빠른 전투도 가능하다.

‘진격삼국’은 전략적인 플레이와 스피디한 전투가 특징인 완성형 웹게임으로, 육성과 전략, 액션 요소를 모두 갖춰 게임 마니아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진격삼국’과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3.hione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
장르
SRPG
제작사
상해유주공사
게임소개
'진격삼국'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SRPG다. 플레이어는 신룡에 의해 시공을 뛰어넘어 삼국 시대로 온 주인공을 조작하여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가게 된다. 삼국지의 주요 명장들이 게임에 등장하며 1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