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겟엠, 아이패드 에어 전용 인조가죽 케이스 출시

/ 1

▲ 가로 세로 거치가 모두 가능한 '아이패드 에어'용 인조가죽 케이스 (사진 제공: 겟엠)

'아이루' 브랜드로 유명한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 디자인/제조 전문업체인 겟엠은 세로와 가로 거치가 가능한 ‘아이패드 에어’용 아이루 인조가죽 케이스(모델명: LS9MX)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패드 에어’용 케이스는 세로 거치와 가로 거치기능 총 4가지 각도조절 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세로 거치는 태블릿PC 케이스 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기능으로 겟엠에서 이미 특허 출원을 했다. 세로 거치기능을 통해서는 이북(e-book) 등을 편안하게 볼 수 있고, 아울러 높고 낮음을 조절할 수 있는 가로 3단계 거치기능을 활용해서 가정, 사무실, 카페, 지하철 등에서 문서작업을 비롯하여 영화보기, 웹서핑, 카카오톡 등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 에어’용 케이스는 패션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인조가죽에 발색 전용안료와 겟엠만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해 톡톡 튀는 색상을 자랑하며, 안감으로는 부드러운 샤무드 원단(초극세 섬유)을 사용해 ‘아이패드 에어’의 흡집 방지 및 외부충격에도 보호될 수 있게 디자인돼 아이루 브랜드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퍼플, 블루, 레드, 핑크, 우드 총 6가지를 지원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울트라 슬림디자인 및 우수한 그립감도 제공한다. 제품가격은 59,000원이다.
 
겟엠은 ‘아이패드 에어’용 케이스 출시기념으로 온라인 아이루샵(www.irooshop.co.kr)을 비롯하여 네이버 지식쇼핑 및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내달 5일까지 2주간 신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태블릿용 고급 파우치를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070-8290-4220)와 아이루 공식 블로그(blog.naver.com/iroo_sty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아이루 ‘아이패드 에어’ 가죽케이스는 세로 거치와 가로 거치가 가능하고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 내구성, 그립감, 편리성 등이 조화된 명품 케이스다”면서 “’아이패드 에어’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