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PC의 모든 데이터 연동! ‘환상삼국’ 모바일버전 업데이트

/ 2

▲ '환상삼국'의 모바일버전이 업데이트됐다 (사진제공: 조은게임)

조은게임은 23일(목), 자사의 전략 웹게임 ‘환상삼국’의 모바일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버전은 휴대폰에서도 ‘환상삼국’을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만 제공된다. ‘환상삼국’ 모바일버전은 기존 PC버전과 모든 데이터가 연동되며, 각종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무쌍전장에서 소환수를 불러내는 기능과 성내 건물 등급상한 조정, 좌기 등급, 기술 등급, 특성 등급의 최고등급을 50으로 증가시키고 무장들의 무쌍전투 출전순서를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수정된다.

조은게임 관계자는 “이번 ‘환상삼국’ 모바일버전 서비스는 웹과 연동된 서비스라는 보완적 기능을 넘어 스마트폰 만으로도 온전히 플레이 할 수 있을 정도로 완성도가 대단히 높으며,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실시 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기대해 달라” 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환상삼국’ 공식홈페이지(http://www.fans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유이즈
게임소개
전략 웹게임 '환상삼국'은 중국의 위, 촉, 오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성을 건설하고 무장과 군대를 키워 넓은 중국 영토를 점령해 나가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당시의 영웅들을 자신의 무장으로 등용할 수 있을 뿐 아...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