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발렌타인데이 선물, 동계올림픽을 보면 답이 보인다!!

/ 2
발렌타인 데이가 올 때마다 선물 고민에 머리를 쥐어짜는 많은 연인들이 있다. 이번만큼은 어렵게 생각하지 말자.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 출전 중인
- 올림픽을 즐기다보면 어느새 고민 해결
- 이번 발렌타인 데이 선물은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해답을 찾자

발렌타인 데이가 올 때마다 선물 고민에 머리를 쥐어짜는 많은 연인들이 있다. 이번만큼은 어렵게 생각하지 말자.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 출전 중인 우리나라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응원하다 보면 어느새 길이 보일 것이다. 센스 있는 연인이 되고 싶다면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보자. 쇼트트랙, 피겨 스케이팅을 비롯해 컬링, 봅슬레이, 스키점프 등 각 종목의 룰과 특징을 잘 살펴본다면 올림픽의 재미와 함께 막막했던 발렌타인 데이 선물의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잘 닦아야 유리하다”

컬링은 빙판에서 둥글고 납작한 돌인 스톤을 투구해 표적 안에 넣어 득점을 겨루는 종목이다. 투구한 스톤을 더욱 정확하고 멀리 보내기 위해 바닥을 닦아주는 스위퍼가 경기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잘 닦아줘야 승리할 수 있는 컬링처럼 잘 닦아주는 것이 중요한 것은 바로 치아이다. 파나소닉코리아 음파전동칫솔 ‘EW-DL82’는 고밀도 다이아몬드 굴곡형의 칫솔모와 분당 31,000회의 리니어 음파 진동은 부드럽고 깊게 치아 사이사이를 양치할 수 있으며, 칫솔모 뒷부분에는 실리콘 재질의 혀 클리너가 부착되어 있어 하나의 브러쉬로 플라그를 제거하는 동시에 구취 관리가 가능하다. 약 20cm의 길이로 휴대가 간편하며 휴대 케이스가 별도로 제공되어 여행 시에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29,000원.



“케이스가 중요하다”



방향 조종이 가능한 썰매를 타고 트랙을 활주하는 경기인 봅슬레이는 트랙이 눈과 얼음으로 만들어져 미끄러운데다가 수많은 곡선 코너, 순간 최대 속력 150km의 빠른 스피드로 사고 위험 또한 높다. 그래서 봅슬레이 전용 썰매는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재질로 안전하게 제작 된다. 가벼운 무게와 내구성은 스마트폰 케이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벨킨에서 출시한 ‘레고 빌더 케이스’는 유연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되어 외부 충격 흡수와 함께 레고 공식 베이스 플레이트가 적용된 뒷면으로 기분 좋은 그립감을 전달해 준다. 실제 레고 공식 브릭으로 뒷면을 조립해 나만의 커스텀 케이스로도 만들 수 있다. 애플 디바이스(아이패드 미니, 아이폰 5/5s, 아이팟 터치 5세대)전용 케이스 모두 각각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65,000원, 45,000원, 35,000원.


“시간 단축이 생명이다”



늦장을 부리는 남친 때문에 예약했던 영화 시간을 맞추느라 허겁지겁 영화관으로 입장해본 경험이 있는가? 그렇다면 스피드 스케이팅을 보면서 선물의 해답을 찾을 수 있다. 스피드 스케이팅은 2명의 경쟁자가 스케이트를 신고 400m 길이의 타원형 빙상 트랙을 달리는 경기로써 시간 단축이 관람 포인트다. 약속 시간에 자주 늦는 남친에게 스피드 스케이터와 같이 빨리 도착 하라는 의미를 담아 커플 손목시계를 선물해보자. 스위스 시계 브랜드인 스와치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자사 스페셜 에디션인 ‘스위트 밸런타인(Sweet Valentine)’ 시계를 출시했다. 스트랩을 포함한 전체가 레드&화이트 스트라이프로 이루어져 지팡이 사탕을 연상 시킨다. 시계 다이얼 중앙에는 동일한 색상과 무늬의 하트가 그려져 있다. 가격은 103,000원.


“뛰어난 기술은 높은 점수를 받는다”


 
빙상 올림픽의 꽃이라고 불리는 피겨 스케이팅은 스케이트를 타고 얼음판 위를 활주하며 다양한 동작으로 기술의 정확성과 율동의 예술성을 보여주는 종목이다. 점프, 스핀 등 기본적인 동작에 기술을 조합한킨 고난이도 동작들이 더해지면 더욱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피겨 스케이팅의 다양한 기술동작을 보면 파나소닉코리아 3중날 스마트 면도기 ‘ES-ST25’와 비슷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다. 빠름과 느림을 자유자재로 조절해 연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키는 스핀 동작은 ‘ES-ST25’에 적용된 리니어 모터와 수염센서를 빗댈 수 있다. 분당 13,000회로 빠르게 작동하는 리니어 모터는 밀도가 빽빽하고 굵은 수염에도 간편하게 면도가 가능하다. 수염 양을 감지해 모터의 작동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수염센서는 불필요한 자극으로 피부가 상하는 것을 최소화시켜 준다. 점프 기술(악셀)을 시도하기 전에 도약하는 과정 중 하나인 백스탭은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고 목에서 턱으로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이어나가는 역면도와 비슷하다. 건식 면도는 물론 쉐이빙 폼을 이용한 습식 면도까지 할 수 있으며, 안전 방수 설계와 배수탭 장착으로 망을 제거하지 않고 물에 헹구는 것만으로 세척이 가능하다. 가격은 199,000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