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리듬게임 '비트몬스터', 발렌타인 데이 업데이트 실시

/ 1


▲ 리듬액션 게임 '비트몬스터' 발렌타인 업데이트 실시 (사진제공: 베스파)


베스파는 14일(금) 자사의 첫 번째 타이틀인 스마트폰 리듬액션 게임 '비트몬스터 for Kakao'(이하 비트몬스터)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첫번 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금)카카오 게임하기에 런칭한 '비트몬스터’는 홍대 클럽씬의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저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음악과 스마트폰의 스와이프 기능을 이용해 한 손으로도 클럽의 DJ와 같은 현란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조작이 어우러져 기존 리듬액션게임에 어려움을 느끼던 여성층에서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트몬스터’는 비주얼보다는 음악성으로 승부하는 전 우주적인 슈퍼밴드 '비트몬스터'가 밴드 결성 50주년 콘서트 투어에서 네비게이션 고장으로 인해 지구에 불시착,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땅 설고 물 설은 땅 지구에서 고군분투를 시작한다는 특이한 배경 스토리를 갖고 있다. 

 

‘전국민 몸치 박치 탈출 프로젝트’를 추구하는 ‘비트몬스터’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난이도 별 신곡을 추가하고 미션 보상 및 튜토리얼 개선 등 서비스 일주일 동안 모니터링한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밸런스를 조정하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베스파 김진수 대표는 "리듬액션게임만의 흥겨운 매력을 좀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 개발한 게임이 바로 비트몬스터다"며, "서비스 일주일 동안 접수된 유저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미션 보상 및 튜토리얼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