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리뷰

주다하가 나타났다!? GALAXY 코리아 고객센터 이전 오픈식

/ 1
주다하가 나타났다! 갤럭시 코리아 (GALAXY KOREA) 고객센터 이전 오픈식

최근, 국내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 IT 업계들도 친절한 A/S 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친절한 A/S 바람은 용산 업계에도 불어와 각 PC조립 업체뿐만 아니라 유통사까지도 변화시키고 있다. 그런 가운데, 2월 19일 갤럭시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 갤럭시 마이크로 시스템즈(www.galaxytech.com)의 한국지사 갤럭시 코리아는 질적으로 높은 수준의 A/S 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객센터를 원료호 3가 42-23번지 Falling in Coffee 카페 2층으로 이전하였다.

▲ 원료로 3가 42-23번지 Falling in Coffee 카페 2층으로 이전한 갤럭시 고객센터
갤럭시 코리아는 고객들에게 더 친절한 서비스를 위해 더 깔끔하고 편안한 카페 2층으로 고객센터를 이전하였다. 오픈행사에 많은 사람들이 참하였으며, 갤럭시 본사 Kevin Poon  사장, 아시아 매니저 'Ronald', 갤럭시 코리아 전속모델 주다하씨가 참석하여 열기를 더하였다.


▲ 갤럭시 코리아의 출시중인 그래픽카드들
갤럭시 코리아의 그래픽카들이 한쪽에 전시되어 있었다. 다양한 그래픽 카드들 중 최고가를 자랑하는 GTX 78 HOF 가 인기를 끌었으며, 주다하씨가 그려진 패캐지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 갤럭시의 Tunder GT128Pro SSD, HOF 1200W 모듈러 파워서플라이
갤럭시는 그래픽 제조사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SSD와 파퍼서플라이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오픈행사에서 128GB SSD 인 Tunder GT128Pro 와 1200W 골드급 풀모듈러 방식인 GOF-1200W 파워서플라이가 공개되었다.

고객센터 이전에 앞서 각 미디어 기자의 초청행사 및 다과회와 자그마한 카드라이더 게임 대회가 열렸으며, 갤럭시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 추정석 차장의 인사말과 함께 한국까지 방문한 갤럭시 마이크로 시스템즈의  Kevin Poon 사장과 Ronald 아시아 매니저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갤럭시 코리아 마케팅 매니터 추정석 차장은 '이날 행사에 많은 인원이 참가한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소비자에게 더 좋은 서비스와 더욱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실망시키지 않는 갤럭시가 되겠다." 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이어 갤럭시 홍콩 본사 사장 Kevin Poon 은 "한국 소비자들은 많은 관심 덕분에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 감사하고, 올 해 한국에서 더 멋진 모델분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고 말하였다.

▲ 갤럭시 코리아 마케팅 매니터 '추정석 차장'
추정석 차장은 이날 행사의 모든 진행을 맡았으며, 수많은 인원의 참가로 인해 진행의 어려움에 있었음에도 밝은 표정으로 오픈 행사에 임하였다.

▲ 갤럭시 마이크로 시스템즈 본사 'Kevin Poon 사장'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Kevin Poon 사장은 한국 시장에서의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 갤럭시 마이크로 시스템즈 아시아 매니저 'Ronald'
Ronald 매니저는 밝은 웃음으로 행사에 열기를 더하였다.

이어 갤럭시 코리아는 각 미디어 기자들을 상대로한 카드라이더 대회 및 주다하의 마음을 사로 잡아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였으며, 현장에 로드FC 라운드걸 및 갤릭시 코리아의 모델인 주다하씨가 직접 참석하여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더하였다.

또한 카트라이더 대회에는 40만원 상당의 1등 갤럭시 GTX 770 Hall Of Fame, 일명 호프(HOF)가 걸려 있었으며, 2등과 3등에게는 갤럭시의 테그라 태블릿PC 인 GALAPAD 와 갤럭시의 자체대 저장매체인 Thunder GT128 Pro SSD 가 걸려 참가자들의 의욕을 불태웠다.

▲ 현장에 참가한 "주다하씨의 마음을 사로 잡아라!" 이벤트
참가자 중 주다하씨를 웃겨 마음을 사로 잡는 분이 상품에 당첨되는 재미있는 이벤트로 행사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30년 넘은 와인 선물이란...?
행사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던 30년 넘은 고급 와인 경품의 정체는 바로 '참이슬' 소주였다. 갤럭시 코리아의 작은 헤프닝으로 행사장의 열기는 더해갔다.

▲ 갤럭시 GTX 770 HOF 가 상품으로 걸렸던 카트라이더 대회
  카드라이더 대회에는 각 미디어들 대표의 치열한 경기가 열렸다. 낮은 그래픽 사양을 요구하는 카드라이더 플레이를 위한 시스템에 고가의 갤럭시사의 GTX 770 Hall Of Fame (HOF) 가 사용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에는 카트라이더 행사에는 최근 수많은 게이머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갤럭시사의 GTX 770 Hall Of Fame(HOF) 가 사용되었으며, 각 조별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진행되었다. 이어 최근 FC로드 라운드걸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주다하씨의 포토타임이 열렸으며, 갤럭시의 로고가 새겨진 과감한 노출 의상으로 수많은 기자들의 카메라 셔터 세례를 받았다.

▲ 많은 관심을 받았던 갤럭시 GTX 770 HOF 수상자

갤럭시 전속 모델 주다하씨의 포토타임
갤럭시는 제품의 홍보를 위해 전속 모델로 최근 FC로드 라운드걸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주다하씨를 선택하였다. 주다하씨의 사진은 갤럭시 GTX 760 패키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 코리아는 고객센터 이전과 함께 올해 그래픽카드 시장에서의 오버클럭킹 라인업 확대와 SSD 및 파워서플라이, 태블릿PC, 모바일 보조 배터리 시장등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