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마블이 자신하는 턴제 RPG '세븐나이츠' 사전 등록 실시

/ 1
▲ '세븐나이츠' 프로모션 영상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28일(금)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세븐나이츠’는 양 진영이 한 번씩 돌아가며 공격과 수비를 하는 턴제 방식의 전투와 영웅을 수집해 육성하는 재미가 핵심인 게임으로 ‘몬스터 길들이기’, ‘다함께 던전왕’ 등을 통해 모바일 RPG의 명가로 확고히 자리잡은 넷마블의 신작으로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게임은 자체 개발 엔진을 기반으로 구현된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며 230종이 넘는 다양한 캐릭터, 다채로운 콘셉트의 전장, 게임 모드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주요 캐릭터 간에 얽힌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아 한층 더 깊은 몰입감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금일부터 ‘세븐나이츠’ 출시 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다운로드를 예약한 이용자 전원에게 영웅 소환권과 1만 골드 등을 선물한다.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보유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세븐나이츠’는 단순한 RPG가 아닌 깊이 있는 전략성과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며 “이 게임이 선보일 뛰어난 시각 효과를 통해 이용자들은 한 단계 진화된 모바일 RPG의 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세븐나이츠’는 이달 중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 '세븐나이츠' 아트워크 (사진제공: 넷마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