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준호 이모티콘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는 '드래곤코인즈' (사진제공: NHN엔터)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하고 일본 유명 게임 개발사 세가 네트웍스가 개발한 코인RPG '드래곤코인즈 for Kakao'가 빵빵 터지는 김준호 이모티콘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 출시된 '드래곤코인즈'는 앞뒤로 움직이는 이동장치를 사용해 테이블에 놓인 코인을 밀어내고 획득하는 방식의 코인도저(Coin Dozer) 게임에 카드 배틀 RPG를 결합한 ‘코인RPG’다, 코인 획득이 몬스터 공격으로 이어질 때의 통쾌한 쾌감과 참신한 게임 플레이 방식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이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드래곤코인즈'는 홍보모델 김준호가 등장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더 많은 이용자 층 공략에 나섰다.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사용 가능한 김준호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이루어졌으며, 존재만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개그맨 김준호가 게임 내 캐릭터 ‘빛의 드래곤’과 함께 출현해 특유의 코믹 표정과 함께 상황에 맞는 센스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김준호 이모티콘은 3월 14일부터 31일까지 '드래곤코인즈'를 다운 받은 선착순 100만명에게만 지급되는 한정판으로,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자동 지급된다.
한편, 23일까지 4레벨인 ‘랭크 4’를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 갤럭시S5,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런칭 이벤트도 계속 진행하고 있어 게임과 함께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NHN엔터테인먼트 박희진 PM은 “드래곤코인즈의 화끈한 이미지와 김준호의 코믹함을 담은 이모티콘으로 이용자들이 재미 있는 소통을 했으면 좋겠다”며 “드래곤코인즈도 항상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재미있고 친절한 게임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부드러운 산적형. 나사빠진 낭만주의자.
'오빠'와 '모험'이라는 위대한 단어를 사랑함.blue@gamemeca.com
- 똥손 기자의 도전,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원신 호두 만들기
- 적반하장 데스티니 핵 제작자 “번지가 우리 저작권 침해”
- 오버워치 프로팀, 선수와 협의 없이 트위터로 계약종료 공지
- [인디言] “개발 빼고 다 하는” 인디 퍼블리셔, 사이코플럭스
- [겜ㅊㅊ] 황무지 로망 이뤄볼까? 개척 시뮬레이터 5선
- ‘나 홀로 숨바꼭질’ 소재로 한 공포게임이 스팀에 나왔다
- "캐릭터 개성 사라졌다" 철권 7 밸런스 패치에 반발여론 확산
- 원작 원화가 재참여, 미소녀게임 명작 ‘ONE’ 리메이크된다
- 인도에서 82원에 판매된 피파 23, EA "추가요금 안 받는다"
- 뚱이의 실수로 시공간이 뒤틀렸다, 스폰지밥 게임 신작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