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육신온라인, 개그맨 F4와 대결 펼칠 여성 유저 모집

/ 2

▲ 여성 이용자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는 '사육신 온라인' (사진제공: 오픈피알)

씨앤씨미디어는 인터넷방송 나이스게임TV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에서 여성 이용자를 초대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특별방송인 '사육신TV'에서 개그맨과 직접 게임 대결을 펼칠 여성 이용자를 모집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3월 28일부터 4월 7일까지 11일간 참가할 이용자를 모집한다. 

지난 3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2회까지 방송된 '사육신TV'는 BJ의 진행 아래 MBC 인기 개그맨 4인(김경진, 오정태, 손헌수, 김완기 이하 개그맨 F4)이 출연해 팀을 나눠 게임을 플레이 하며, 게임 속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승자를 가리게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여성 유저들은 4월 12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4회 차 방송에서 결투장 대결 및 다양한 미션달성을 목표로 개그맨 F4와 직접 게임 대결을 펼치게 되며, 1인당 ‘100만원 상당의 귀속 금화’가 지급된다.

'사육신TV'는 나이스게임TV와 사육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4월 5일(토) 방송될 예정인 3회 차 방송에서는 지난 2회 차 방송의 벌칙 미션으로, 개그맨 F4가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한 사육신 홍보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과 유저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육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씨앤씨미디어 장덕현 이사는 “사육신TV 방송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유저 분들이 직접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사육신을 즐겨주시는 유저 분들과 소통하며 더욱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사육신 온라인'은 중국 신화를 기반으로 한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다. 타격 효과에 특화된 물리 엔진 '불릿'으로 개발된 '사육신'은 각 클래스마다 PVP에 특화된 전직 시스템을 제공하여 다양하게 캐릭터를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