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잇 노동균
기자] 조텍코리아가 엔비디아의 게이밍 태블릿 ‘테그라 노트 7’ 출시에 발맞춰
영상 광고를 공개하고,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테그라 노트 7은 3D 게임에 특화된 그래픽과 현실감을 높인 입체 음향, 스타일러스 펜을 통한 섬세한 입력 기능을 갖춘 7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조텍코리아 마케터로 활동 중인 맹솔지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답답하고 반복적인 일상을 테그라 노트 7으로 탈피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보고, 듣고, 사랑하라’는 카피와 함께 테그라 노트 7으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맹솔지 조텍코리아 마케팅팀 사원은 “‘일상을 태그하다. 보고, 듣고, 사랑하세요’라는 광고 카피에 걸맞게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하고 진솔한 내용을 영상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프로모션 영상과 같이 테그라 노트 7으로 일상의 행복과 즐거움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zotackorea) 댓글을 통해 테그라 노트 7 프로모션 영상에서 주인공 맹솔지가 플레이 중인 게임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테그라 노트 7을 증정한다.
노동균 기자 yesno@i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