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넥슨 '퍼즐삼국 for Kakao'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 1

▲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퍼즐삼국'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9일 트라이톤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퍼즐 소셜 RPG ‘퍼즐 삼국 for Kakao’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퍼즐 삼국 for Kakao’를 네이버 ID로 쉽게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는 유저에게는 게임 아이템 할인쿠폰 및 네이버 앱스토어 이용권을 비롯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S급 장수카드 1장과 ‘용옥’ 200개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기존 이용자들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퍼즐 삼국 for Kakao’를 내려 받아 설치해도 모든 데이터가 연동되며, 동일한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퍼즐 삼국 for Kakao’는 총 6백 여종의 ‘장수카드’를 모아 전투를 펼치는 RPG로, 퍼즐 플레이와 카드 배틀 요소는 물론 던전을 정복하며 레벨경쟁을 할 수 있는 PvE, 다른 유저의 부대와 전투를 벌이는 PvP 등 풍성한 콘텐츠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퍼즐 삼국 for Kakao’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zsam.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