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바하무트’ 개발사 신작! ‘삼국지퍼즐대전’ 사전등록 돌입

/ 1

▲ '삼국지퍼즐대전' 사전등록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모바일 퍼즐 RPG ‘삼국지퍼즐대전 for Kakao(이하 삼국지퍼즐대전)’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0일(목) 밝혔다.

‘삼국지퍼즐대전’은 모바일TCG ‘바하무트’를 개발한 싸이게임즈의 신작으로, 손가락으로 병사를 움직여 같은 색깔 3명 이상을 모아 상대를 공격하는 퍼즐 RPG 방식을 채택했다. 더불어 ‘삼국지’ 원작을 따라 진행되는 전투와 함께 유비, 관우, 장비, 여포, 조운 등 수백 명의 유명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으며, 유명 성우 40여명의 목소리로 음성이 지원되어 보다 실감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삼국지퍼즐대전’ 출시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삼국지퍼즐대전’ 다운로드를 예약하는 유저 전원에게 S레어(4성) 확정 장수 뽑기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사전 등록 후 이 페이지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군자금 5000관(게임머니)가 추가로 지급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삼국지퍼즐대전’은 간단한 조작법으로 유명 장수들이 보유하고 있는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필살기를 구사할 수 있는 게임이다”며 “탄탄한 게임성을 갖춘 ‘삼국지퍼즐대전’이 이용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삼국지퍼즐대전’은 4월 중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puzz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