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파티게임즈, 장애아동 방과후교실 ‘좋은 벗’에 후원금 전달

/ 1

▲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는 파티게임즈 박기택 이사(왼쪽) (사진제공: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는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옥수종합사회복지관이 운영하는 '좋은 벗 방과 후 교실'을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1일(금) 밝혔다.

'좋은 벗 방과 후 교실'은 지적, 자폐성 장애아동을 방과 후 보호하고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시설로 장애아동의 원활한 사회통합 교육을 지원하며 음악치료, 원예치료, 특수체육, 지역사회적응훈련등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관은 그동안 장애 아동 교육 훈련을 위한 책걸상이 아이들의 체형이나 체격에 맞지 않거나 PC와 태블릿 등의 학습 기자재가 부족해 교육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에 따라 파티게임즈가 이번에 기부한 후원금은 '좋은 벗 방과 후 교실'의 교육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기택 파티게임즈 이사는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이라며 “이번 기부가 아이들의 교육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지난 2012년부터 저소득층 대학생 장학금 후원을 시작으로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취업 인턴 프로그램 운영 및 채용, PC 기증, ‘천사캠프’ 후원 등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