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제조사
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는 WQXGA305 SUPREME 모니터에 대한 컬러 프로파일을
배포한다.
WQXGA305 SUPREME은 WQXGA 해상도를 갖는 30형 모니터로 10억 컬러 색 재현력과 디스플레이포트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와사비망고 플래그쉽 모델이다.

컬러 프로파일은 각 모니터의 패널, AD보드에 따라 달라지는 색상을 절대값에 기초한 표준 색상으로 맞춰주는 데이터다. 프로파일 제작은 컬러 매니지먼트에 있어 국내 최고 권위를 가진 컬러테크 연구소에서 진행됐으며, 디스플레이 전문 정보 사이트인 디스플레이 인포(http://www.displayinfo.kr)를 통해 배포한다.
장지혁 와사비망고 마케팅 부장은 "10비트 광색역 표현력, 고해상도 고화질 패널 등 아무리 좋은 제원을 갖춘 모니터라도 패널 및 AD보드 특성에 따른 색 특성을 표준화하지 않은 채 쓴다면 보급형 일반 모니터를 쓰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며, "이번 컬러 프로파일 배포를 통해 와사비망고 플래그쉽 모니터인 WQXGA305 SUPREME이 온전한 전문가용 모니터로 내세울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WQXGA305 SUPREME의 컬러 프로파일은 4월 15일부터 디스플레이 인포(http://www.displayinfo.kr)를 통해 배포하며, 최적화 설정 가이드는 오는 16일 이후 디스플레이 인포(http://www.displayinfo.k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
[지갑이 열리는 뉴스 ] [다나와 이벤트] [여자를 말하다] [여상사 ]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