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LG전자 노트북 외장odd 스마트tv에서 영화 동영상까지 가능

/ 2
LG전자는 스마트TV에 동영상 PLAY가 되는 외장ODD를 출시 하면서 노트북용 외장 ODD 고객층이 아닌 동영상 PLAY용으로 사용하는 고객층이 증가하고 있다.


LG전자는 스마트TV에 동영상 PLAY가 되는 외장ODD를 출시 하면서 노트북용 외장 ODD 고객층이 아닌 동영상 PLAY용으로 사용하는 고객층이 증가하고 있다.

LG전자는 외장ODD를 스마트TV에서 운영 할 수 있는 동영상 PLAY기능을 추가 시킴으로써 가정에서 멀티미디어 도구로 사용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 하고 있다.

최근 천년 보관 기능 디스크 M-DISC가 출시 되면서 웨딩사진, 유아용 사진,동영상을 기록하여 사진앨범을 대신하여 오래 보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IT제품도 디자인 시대로 되면서 이번 GP60NS51을 제품 개발단계에서 디자인과 색상을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한다.

2월 첫 출시 한 LG전자 울트라PC 그램과 일체형 PC에 맞는 제품이라고 한다.
LG전자 주)솔로몬닷컴 마케팅에서는 슬림 노트북이 출시되면서 저전력의 문제인
외장 ODD 케이블을 전체적으로 라인공정을 I케이블로 변경하며 저전력 노트북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다고 한다.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케이블과는 제품의 질과 디자인면에서 변경 되었다.

스마트tv에서 사용가능 했던 기존 외장형 odd 모델GP50NB40,GP50NW40, GP60NB50,GP60NS50 시리즈도 스마트TV에서 동영상을 시청 할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되어 있다고 한다.

현재 4차 “우리사장님이 미쳤어요”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천년 보관 기록이 가능한 M-DISC>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