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아스크텍, ‘변화무쌍 LED’ 마이크론 튜닝 메모리 신제품 출시

/ 1
제목 없음


[미디어잇 노동균 기자] 마이크론 크루션 수입 유통사 아스크텍(대표 신형식)은 사용자가 원하는 LED 튜닝 옵션을 지원하는 ‘마이크론 크루셜 벌리스틱스 택티컬 트레이서(Ballistix Tactical Tracer)’ 튜닝 메모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마이크론의 프리미엄급 D램을 탑재하고, 기본 제공되는 M.O.D 유틸리티를 통해 LED의 색상과 움직이는 패턴을 사용자 기호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모델별로 오렌지·블루 컬러와 레드·그린 색상의 LED를 각각 지원하며, 효과적인 열 발산이 가능하도록 향상된 발열 설계의 맞춤형 히트 스프레더를 적용해 안정성을 높이는데도 주력했다.

 

마이크론 크루셜 벌리스틱스 택티컬 트레이서는 색상과 용량, 속도별로 총 6종으로 출시되며, 전 제품이 XMP 프로파일을 지원해 속도 향상 및 효과적인 타이밍 조절이 가능하다. 가격은 미정.

 

아스크텍 관계자는 “기존의 단순히 작동만 되던 PC에서 보고 즐기는 PC의 시대가 도래하면서, PC 시장에서 튜닝 부품의 규모가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단계”라며 “마이크론 크루션 벌리스틱스 택티컬 트레이서는 자기만의 개성이 담긴 PC를 구성하고 싶어하는 유저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제품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it.co.kr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