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아이돌마스터 원 포 올' 일본과 동일한 한정판 구성품 공개


▲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 한정판 ‘765 프로덕션 신 프로듀스 BOX’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5월 15일 정식 발매 예정인 PS3용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아이돌 마스터 One For All(이하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의 예약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은 플레이어가 신입 프로듀서가 되어 765 프로덕션에 소속된 아이돌들을 담당하고, 국내 최정상의 톱 스타로 육성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신작은 게임의 진행에 따라 최종적으로 13명의 아이돌을 모두 육성할 수 있으며, 프로듀스 기간이 제한되지 않는 엔드리스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층을 넓혀가야 하며, ‘랭크 업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클리어하여 아이돌 랭크를 상승시켜야 한다. 아이돌 랭크가 A3 이상이 되면 ‘아이돌 익스트림’이 출현하며, 이 페스티벌을 성공하면 톱 아이돌로써 인정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돌의 레벨 업을 레슨과 일에만 의존했던 전작과는 다르게 플레이어의 의사에 맞게 아이돌의 능력을 개발할 수 있는 스킬보드 시스템이 이번에 새롭게 탑재되었다. 스킬은 레벨과 랭크가 올라가면 획득할 수 있는 ‘sp’를 소비하여 개발할 수 있으며, ‘보컬’ ‘댄스’ ‘비주얼’ 같은 기초 능력 외에도 볼티지 게이지의 증가량 상승이나 추억 어필의 강화하는 등 특별한 효과를 부여하는 것도 존재한다. 아이돌마다 독자적인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정상 아이돌이 되기 위해서 스킬은 반드시 체크해야 하는 요소이다.

한편, 국내에는 일본과 동일한 구성으로 ‘765 프로덕션 신 프로듀스 BOX’를 정식 발매할 예정이며, 구성품은 다음과 같다.

▶메인 비주얼 특제 박스
▶스페셜 드라마 CD ‘765 프로덕션이 간다! 톱 아이돌의 업무 견학’
▶한정 오리지널 디자인 의상 다운로드 코드(일본 PSN 계정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일본 계정으로 코드 등록 후 다운로드하면 국내 정발판에서도 사용 가능)
▶765 프로덕션 소속 아이돌의 영업용 팜플렛
▶765 프로덕션 캘린더
▶사장님의 격언 클리너
▶13종의 소형 포스터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의 예약판매 기간은 5월 8일(목)부터 13일(화)까지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3
장르
육성시뮬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은 아이돌 육성 게임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 신작이다. '아이돌 마스터 2'를 기반으로 개발된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에서는 2편에서 프로듀스 할 수 있었던 9명 외에 류구코마치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