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대규모 PvP가 핵심! 모바일 MMORPG ‘선국’ 사전예약 오픈

/ 1

▲ '선국: 세상을 지배하라!' 사전예약 페이지 (사진제공: 인크로스)

인크로스는 디앱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선국: 세상을 지배하라!(이하 선국)’의 사전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화) 밝혔다.

‘선국’은 전투 중 상하좌우로 360도 회전이 가능한 풀 3D 파노라마 그래픽으로 구현된 국가 간 대규모 PvP를 제공하는 모바일 MMORPG다. 더불어 공공, 축융, 태호 3개의 국가 중 한 세력을 선택하여 언제 어디서든 긴장감 넘치는 PvP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 모집 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까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http://goo.gl/jrkzNX)에 방문해 사전등록 신청란에 이름과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는 신선만 탑승 가능한 ‘사슴’ 탈것과 게임에서 구매 불가능한 코스튬 아이템 럭키박스가 지급되며, 여성 유저 대상 컨텐츠인 ‘선국 여신 선발’과 추첨을 통해 총 3백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선국’은 모바일 게임 최초로 일반 필드 국가 전쟁 체제를 적용한 대규모 MMORPG로, 직접 국가 관직을 설정하고 국가 자금을 관리하며 국가의 번영을 위해 전쟁을 펼치는 큰 스케일의 모바일게임”이라며, “5월 중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