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기간연장도 가능, 서든어택 아이템 조합 시스템 도입

/ 1

▲ '서든어택'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6일, ‘서든어택’에 ‘승리의 6월’ 캠페인 제 3탄, ‘믹스&컬렉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믹스&컬렉션’은 지난 한 달간 진행된 ‘승리의 6월’ 캠페인의 마지막 업데이트로, 새로운 아이템 생성 시스템과 컬렉션 북 업데이트 등 색다른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변화들로 구성됐다.
 
우선 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을 조합해 새 아이템을 생성하거나 원하는 아이템의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믹스 시스템’을 도입한다. 2개 이상의 미사용 아이템을 조합할 경우 랜덤, 무기, 캐릭터 등의 옵션 설정에 따라 새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메인 아이템 1종과 서브 아이템 1종을 조합하면 메인 아이템 사용 기간연장도 가능하다.
 
믹스 시스템은 아이템마다 표시되는 믹스 등급 및 종류에 따라 제한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사용 가능 아이템 종류는 향후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컬렉션 북 업데이트를 통해 특정 조건 달성 시 지급되는 보상 종류를 대폭 확대한다. 컬렉션 조건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기존 계급과 달리 색다른 계급으로 변경할 수 있는 ‘퍼니계급’을 비롯해 전용 유니크 칭호 3종(Collector, 수집가, 다 모으리), 근접 무기 ‘군용 야전삽’ 등 새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28일과 29일 양일 간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5만 경험치’와 ‘버닝부스터 300%’를 제공하며, 그 중 핫타임게이지를 100% 충전하는 유저에게는 ‘청마 AK47 카운트’, ‘청마 권총 카운트’ 등을 지급한다.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아이유 응원 카운트’, ‘박보영 응원 카운트’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승리의 6월’ 캠페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