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기대작 '대항해시대 온라인' 서비스 시기 연기

/ 1

밀리언셀러타이틀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코에이가 제작 중인 해양모험 MMORPG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서비스 시기가 연기됐다.

코에이는 당초 여름으로 예정된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베타테스트를 겨울로, 겨울로 예정된 정식서비스 시기를 2005년 봄으로 각각 한 시즌씩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대해 회사 측은 “보다 퀄리티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베타테스트 및 서비스연기를 결정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바다를 나는 로맨스’를 컨셉으로 만들어지는 해양모험 MMORPG로 ‘오션 웨이브 알고리즘’을 도입해 파도, 반사광 등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중세범선을 충실히 재현했다는 점이 특징. 이 작품은 코에이코리아에서도 국내 주력사업으로 적극 추진되고 있는 MMORPG 기대작 중의 하나다.

한편 코에이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연기발표와 함께 휴대폰으로의 연동기능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대항해시대 온라인 내에서 구현될 예정이었던 플레이어간의 메일송신 서비스가 게임에서 휴대폰으로, 휴대폰에서 게임으로도 보낼 수 있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대항해시대 온라인 프리뷰 보러가기]
[대항해시대 온라인 E3 독점 인터뷰 보러가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코에이의 PC 게임 '대항해시대'를 온라인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16세기 유럽의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한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중세 유럽의 다양한 함선은 물론 선박과 의상, 당시 존재...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