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몬길’에 7성 몬스터가 등장한다! ‘신세계’ 업데이트 예고


'몬스터 길들이기' 신세계 업데이트 예고 영상 (영상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1일(화),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길들이기)’의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7일(월) 오전 7시에 공개되는 '신세계' 업데이트에서는 ▲개성 넘치는 7성 몬스터 32종 ▲월드맵 형태의 신규 모험지역 ‘개척지’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각종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처음으로 선보이게 될 7성 몬스터의 경우 화려한 외형에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기존 유저들에게 새로운 목표 의식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6일(일)까지 PC 이벤트 페이지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최대 6성 몬스터 뽑기권을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유저들에게 한층 진화한 콘텐츠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신세계’로 업데이트 명을 정했다”며, “올 여름 한 단계 더 수준 높은 모바일 RPG의 재미 선사할 ‘몬스터 길들이기’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몬스터 길들이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