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국산 하드코어 MMORPG ‘트라이워 온라인’ 첫 테스트 돌입

/ 1


 MMORPG ‘트라이워 온라인’이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했다 (사진제공: 다인게임즈)


다인게임즈는 티젝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트라이워 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1차 비공개테스트는 7월 4일 낮 12시부터 7일 낮 12시까지 총 72시간 동안 중단 없이 진행되며,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트라이워 온라인’은 전쟁에 특화된 하드코어 MMORPG로 던전부터 필드까지 게임 내 모든 맵에서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매일 2시간마다 열리는 ‘정규전’과 영토 소유권을 두고 정해진 시간에 열리는 ‘점령전’을 통해 대규모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무기만 바꾸면 검사, 궁사, 마법사 등 5가지의 클래스로 변형할 수 있어 직업 선택에 대한 고민 없이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다인게임즈는 ‘트라이워 온라인’의 첫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CBT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최고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먼저 비공개테스트 기간 중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이 지급된다. 


‘트라이워 온라인’을 플레이하고 최고레벨에 달성한 참여자 1등부터 5등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20레벨을 달성한 유저 100명에게는 1만 원권이 제공된다. 그 외 7월 7일까지 버그를 발견하고 신고하거나 7월 9일까지 게임 리뷰를 작성해 커뮤니티에 등록한 유저들에게도 각각 1만 원권과 5만 원권이 주어진다. 


다인게임즈 강성원 이사는 “온라인게임 시장이 다소 위축된 가운데 ‘트라이워 온라인’이 MMORPG에 목말랐던 유저들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 주길 기대하고 있다”며 “하드코어 전쟁을 표방하는 ‘트라이워 온라인’은 MMORPG를 한번쯤 즐겨본 유저라면 매력에 푹 빠질 것”이라고 자신했다.


‘트라이워 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의 참여는 공식홈페이지(http://triwaronline.co.kr/Home/Main)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트라이워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다인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티젝스
게임소개
'트라이워 온라인'은 트라이아 대륙의 콴, 아렌달, 엘론 세 종족간 세력다툼을 배경으로 삼은 하드코어 전쟁 MMORPG다. 전 맵을 전장으로 활용하며 다양한 스킬 시스템과 레벨 별로 다른 난이도를 제공하는 던전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