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S3와 PS비타로 출시된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사진제공: SCEK)
디지털터치는 상정 과학 어드벤쳐 게임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의 한글판을 금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많은 사랑을 받은 전작 '슈타인즈 게이트'와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에 이은 세 번째 한글화 타이틀이다. 특히 오리지널 굿즈가 포함된 한정판은 예약판매 실시 몇 분만에 품절되는 등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본편인 '슈타인즈 게이트'의 두 번째 팬디스크 작품으로, 중2병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주인공 오카베 린타로 이외에도 총 9명의 캐릭터에 각각 초점을 맞춰 10화의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스토리는 중2병, 오타쿠, 코스프레, 츤데레, 여성스러운 남자 등 개성적인 캐릭터 설정과 huke씨의 캐릭터 디자인. 미야노 마모루, 하나자와 카나 등의 실력파 성우진 등을 통해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PS3와 PS비타 전용으로 발매되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상 이용가능가 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 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스크린샷 (사진제공: SC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2013. 04. 25
- 플랫폼
- 비디오
- 장르
- 비주얼노벨
- 제작사
- 5pb
- 게임소개
-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상정과학(想定科學) 어드벤처 게임 '슈타인즈 게이트'의 속편이다.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주인공 오카베 린타로의 시점에서 이야기를 이어간 전작과 달리... 자세히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이구동성] 사상 표현이 아니라 테러입니다
- 책임 통감한다던 스튜디오 뿌리, 2차 사과문 돌연 삭제
- 바들바들 동물콘 공식 게임 '안아줘요 동물맨션' 펀딩 시작
- 민주노총 IT노조, 혐오 사태서 넥슨코리아 직접 비판
- [포토] "집게 손 색출은 억지논란, 멈춰라" 넥슨 앞 시위
- 데모 혹평 받은 창세기전 "배속부터 그래픽까지 다 고쳤다"
- [순정남] 이거 오타 아니야? 은근슬쩍 정식 명칭 TOP 5
- 발더스 게이트 3, 공식 한국어 지원 시작
- 메이플 김창섭 디렉터 “모든 협업 영상 전수조사 하겠다”
- 다크앤다커 느낌 신작, 던전스토커즈 스팀서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