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구글·애플 동시 출시, 글로벌 공략 개시

/ 1

▲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이 정식 출시됐다 (사진제공: 게임빌)

게임빌은 16일(수) 펀플로와 협력해 개발한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은 ‘손 안의 초(超) 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풀 3D 액션 RPG로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다이내믹한 액션 연출과 빠른 속도감이 강점으로 꼽힌다. 시원하고 통쾌한 손맛을 제공하며 스테이지 모드와 몬스터 웨이브, 대전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더불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전투 모드와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스트라이커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가 담겨 있다.
 
게임빌과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을 공동개발한 펀플로는 온라인게임 '크리티카'를 만든 올엠의 자회사다.  따라서 펀플로의 탄탄한 개발력과 게임빌이 쌓은 글로벌 시장 서비스 노하우가 조화를 이루어 세계 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게임빌은 오는 30일까지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게임 속 일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황금 열쇠’, ‘전신 아바타’ 등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http://www.gamevil.com/) 및 게임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