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사이보그 전사 등장, 모탈 컴뱃 X '케이노' 출전 확정

/ 4

▲ '모탈 컴뱃 X' 신규 캐릭터 '케이노' 영상 (영상출처: 유튜브)

'모탈 컴뱃 X'에 '케이노(Kano)'가 출전한다.

네더렐름 스튜디오는 8월 12일(현지 기준), '모탈 컴뱃 X'에 참전하는 캐릭터 '케이노'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모탈 컴뱃' 시리즈의 터줏대감 중 하나인'케이노'는 거대한 범죄조직 '블랙 드래곤'의 리더로 인공심장과 두뇌를 장착한 사이보그 캐릭터다. 특수한 수술로 몸에 여러 장치를 부착해, 신체능력을 극도로 끌어올렸다는 것이 '케이노'의 콘셉이다. 

'모탈 컴뱃 X'의 가장 큰 특징은 원하는 전투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는 '어빌리티' 시스템이다. 즉, 같은 캐릭터라도 어떠한 '어빌리티'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는 것이다.

'케이노'의 '어빌리티'는 크게 3가지로 나뉜다. 쌍수로 콤보공격을 이어가는데 특화된 '컷스로트(cutthroat)'와 눈에서 레이버 빔을 쏘는 등 사이보그적인 콘셉이 강한 '사이버네틱', 마지막으로 근접공격이 특화된 '코만도'가 마련되어 있다. 영상을 통해 각 '어빌리티'의 플레이 모습과 '모탈 컴뱃'의 트레이드마크인 '페이탈리티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모탈 컴뱃 X'는 2015년 PS4, PS3, Xbox One, Xbox360, PC 기종으로 출시된다.


▲ 신규 캐릭터 '케이노'의 모습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탈 컴뱃 X 2015. 04. 14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네더렐름스튜디오
게임소개
'모탈 컴뱃 X'는 잔혹한 '페이탈리티'로 유명한 대전 격투 게임 '모탈 컴뱃' 시리즈 10번째 타이틀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탈 컴뱃 X'는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잔혹한 격투를 즐길 수 있게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