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히어로’ 여름 시즌 맞아 케인타워 업데이트 및 최고 레벨 상향

/ 2

 ‘히어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KOG)

KOG는 자사가 개발한 익스트림 액션 ‘히어로’의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마을 ‘케인타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공중에 떠있는 형태의 거대한 마을 ‘케인타워’에서 쏟아져 나오는 수많은 병력들을 무찌른다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KOG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35레벨까지 장비 및 필요한 아이템을 지원하며, 케인타워 던전에서는 40레벨의 장비 및 새로운 전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에 한해 40레벨까지 점핑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KOG 강민구 개발팀장은 “이번 레벨 확장과 신규 마을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 유저들에게 신규 몬스터, 신규 아이템 파밍, 캐릭터 성장에 대한 재미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만레벨을 달성하고 플레이를 하지 않던 휴먼 유저들이 다시 게임에 접속해 해당 컨텐츠를 즐기고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히어로’는 여름시즌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시작하여 다시 한 번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ero.k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히어로'는 현재 서비스 중인 '파이터스클럽'을 기반으로 개발된 액션 RPG다. '익스트림 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표방한 '히어로'는 상, 중, 하 커맨드 스킬과 콤보 시스템을 구현했으며, 심리전이 연계된 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