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KOG, 신작 '히어로' 중국 창유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 1

▲ 중국 창유와 '히어로' 파트너십을 체결한 KOG (사진 제공: KOG)

 

KOG가 중국 온라인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인 창유와 ‘히어로(HERO)’의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히어로'는 지난 10월에 오픈한 KOG 신작으로, 실전액션과 판타지액션을 접목시킨 ‘익스트림 액션’을 표방한 액션 RPG다.  상,중,하 커맨드 스킬, 콤보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특징으로, 400개가 넘는 풍부한 피격모션 기반의 실감나는 액션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창유는 중국 최대 게임 포털 17173을 보유하고 있는 메이저 게임업체다. 최고 수준의 자체 게임 개발 및 서비스 플랫폼과 운영조직을 보유하고 있어 게임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채널 확대 및 홍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지난 17일 막을 내린 국제게임쇼 '지스타 2013' 창유 부스에서 진행된 중국 수출 계약 조인식에는 KOG 이종원 대표와 창유 사이먼 부총재이 참석했으며, 계약 체결 이후 중국 시장에서의 방향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사이먼 창유 부총재은 “KOG는 우수한 개발력과 안정적인 서비스 능력을 갖춘 좋은 파트너라고 생각한다. ′히어로′가 중국에서 진정한 히어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종원 KOG대표는 “KOG의 최신 액션 게임을 중국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중국의 많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액션의 재미를 제공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히어로'는 현재 서비스 중인 '파이터스클럽'을 기반으로 개발된 액션 RPG다. '익스트림 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표방한 '히어로'는 상, 중, 하 커맨드 스킬과 콤보 시스템을 구현했으며, 심리전이 연계된 다...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