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코미디빅리그 팀도 참가, '왓따 풍선껌' 신청자 100명 돌파

/ 1

▲ '왓따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쉽 시즌3'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온게임넷)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왓따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쉽 시즌3'가 이색 참가자들로 연일 화제다. 
 
지난 시즌1과 시즌2를 통해 이색대회로 주목 받은 '왓따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쉽'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100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신청해 이미 지난 시즌의 참가자 수를 넘어섰다. 
 
이러한 가운데, tvN의 인기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에 출연 중인 개그맨들도 참가접수에 합류했다. 다음 tv팟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여성 개그맨 이국주가 참가 접수 동영상을 업데이트한 것을 비롯해 조세호, 장동민, 장도연 등 인기 개그맨들도 대열에 합류했다. 


▲ 참가 동영상 촬영 중인 이국주 (사진제공: 온게임넷) 

특히 대회의 MC를 맡은 유상무는 직접 100만원의 상금을 걸고 코미디 빅리그 분장실에서 미니 대회를 진행해 개그맨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미니 대회의 우승을 위해 풍선껌 20개를 씹은 사람이 있는가 하면, 동료 개그맨 장동민은 턱이 빠질뻔한 위험을 무릅쓰고 풍선껌을 크게 불어 탄성을 자아냈다고 한다. 미니 대회는 개그맨 오인택이 23cm의 풍선을 불어 우승을 차지했으며 현장의 모습을 담은 영상은 차주에 공개된다. 
 
'왓따 풍선껌 크게불기 챔피언쉽 시즌3'은 현재 온라인에서 활발하게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 접수는 본인의 풍선껌 부는 모습을 다음 tv팟 이벤트 페이지나 이메일 (big_bubblegum@daum.net), 온게임넷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업데이트하면 되며,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 (www.ongame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