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잇 최용석] PC용 파워서플라와 케이스 전문기업 파워렉스(대표 곽승철)가 PFC적용 싱글레일 DC to DC 파워서플라이 ‘BLACK Q 600W 12V Single Rail DC to DC PFC’의 출시를 기념한 한정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초도 물량 한정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한정판 제품에는 일반 팬이 아닌 내구성이 높은 ADDA사의 2볼 베어링 팬이 장착되어 제공된다. 준비된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된 이후에는 일반 팬이 장착된 제품으로 공급된다.
▲ 이미지=파워렉스
파워렉스 BLACK Q 600W 12V Single Rail DC to DC PFC는 독특한 자주색 도장을 적용해 외관부터 기존 제품과 차별화시켰다. 50% 부하에서 87.35%, 100% 부하에서 93.91%의 높은 효율로 0PLUS 230V EU인증을 획득했다.
600W의 정격 출력에 싱글레일 DC to DC 회로를 적용함으로써 100%의 12V 가용력을 제공, 12V단의 사용량이 많은 CPU나 그래픽카드에 충분한 전원을 공급한다. 또 전압변동폭을 0.1V대 이하로 줄여 오버클럭 적용 시에도 안정적인 전압을 유지한다.
그 외에 각종 안전 보호회로를 기본으로 갖춰 내부 회로 및 시스템을 과전력이나 과전압 등으로부터 보호한다. 인텔의 ‘하스웰-E’나 AMD의 최신 APU 등 최신 프로세서들을 완벽히 지원하고 KC자율안전인증도 획득했다.
최용석 기자 rpch@it.co.kr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