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유저 이야기 듣는다! 아이온, 휘파람 스페셜 이벤트 실시


▲ '아이온'에서 실시하는 휘파람 스페셜 이벤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아이온'에서 이용자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는 ‘휘파람 스페셜’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한다.

휘파람 스페셜은 아이온에 대한 이용자의 생각을 묻고 듣는 일종의 고객의 소리 캠페인이다. '이용자들의 바람이 이루어지는 변화의 바람, 휘파람’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시작돼 이동, 어비스 아이템, 마석강화 등 총 3가지 주제를 다뤄 개선한 바 있다. 
 
'아이온' 이용자는 10월 15일부터 10월 29일까지 게임 내 스킬에 대한 의견을 낼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스킬 쿨타임 ▶ 스티그마 시스템 ▶ 스킬 UI (스킬색, 스킬명 등) ▶ 종족별 스킬 능력치 ▶ 직업 특성이 없는 스킬 리스트 등 개선되었으면 하는 항목에 투표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각성수를 받을 수 있다.

투표를 통해 선정된 스킬 관련 주제에 대한 토론이 진행된다. 3명의 아이온 BJ(방송자키)와 특별 게스트가 토론에 참여한다.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토론 영상을 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 G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이번 휘파람 스페셜 스킬편에서 나오는 이용자의 의견을 취합해 12월 대규모 업데이트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whistle/4th/index?topicId=400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