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1700만이 즐긴 일본 RPG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정식 출시

/ 1


▲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코로프라)

코로프라는 지난 7월 일본에서 출시해 17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원핑거 RPG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16일(목) 밝혔다.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는 전투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RPG 요소와 마을을 꾸미는 등 SNG를 닮은 시스템도 가미된 작품이다. 특히 차세대 인터페이스 ‘쁘니콘’을 채용, 이동과 공격, 필살기 등 모든 액션을 손가락 하나로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상쾌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또한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됐던 스태미너의 개념이 제거되어, 유저들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부담 없이 게임을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최대 4명까지 파티플레이를 통해 지인들과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한국 서비스를 위해 코로프라는 여러 차례 테스트를 거쳐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완벽한 현지화를 통해 한국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코로프라 관계자는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를 한국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로프라는 ’Entertainment in Real Life’를 미션으로 내걸어 모바일게임 유저들이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을 계속해서 제공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hitecatprojec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