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라’ 겨울 업데이트의 첫 번째 ‘환영의 탑’ 공개

/ 4

▲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환영의 탑'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테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열 번째 날개’의 첫 시작인 ‘환영의 탑’을 13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환영의 탑’은 겨울 업데이트 이전까지만 입장 가능한 5인 규모 시즌 던전으로, 총 20층까지 구성됐다. 한 층씩 클리어해나가는 방식으로, 16층 이상부터는 기존 던전보다 난이도가 훨씬 높다. 특히 ‘테라’를 오랫 기간 플레이 해온 유저들에게 익숙한 ‘쿠마스’와 ‘바실리스크’, ‘아카샤’ 등 보스 몬스터도 ‘환영의 탑’에서 등장한다.
 
‘환영의 탑’은 한 층씩 올라갈 때 마다 보물상자에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16층 이상부터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스타일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20층에서는 ‘업화의 구덩이’를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했던 ‘바하르의 사자 소환’ 역시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환영의 탑’은 얼어붙은 해안의 ‘빙하의 만’에 위치해 있는 ‘환영의 탑 입장 관리인’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 없이 1층부터 입장하거나, 입장권을 이용해 16층부터 입장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한편 ‘테라’는 지난 주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새로운 성장서버 ‘미스텔의 가호’를 오픈했다. 경험치 2배 혜택과 함께 VIP 패키지의 일부 효과인 인던 추가보상과 ‘원정대의 증명’이 기본으로 적용되어 보다 빨리 만레벨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홀스튜디오 채규태 한국사업팀장은 “이번 겨울에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는 출시 후 딱 열 번째라는 의미로 ‘열 번째 날개’로 명명했다”며 “‘열 번째 날개’의 첫 단추라 할 수 있는 ‘환영의 탑’은 한층 한층 올라갈 때마다 새로운 도전의식이 생기는 만큼 오랜 기간 ‘테라’를 아껴주신 많은 이용자 여러분에게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환영의 탑’에 대한 소개 및 겨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환영의 탑' 모습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