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14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 4

▲ 14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는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예약판매를 11월 14일부터 11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는 공적을 쌓아 입신출세를 하거나, 타인을 실각시키거나, 무력을 쌓아 권력에 오르는 등, 플레이 스타일에 의해 다양한 삻의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무장으로서의 성장, 결혼과 아이의 탄생 등 개인 시점의 일부터, 주군의 은퇴, 승계와 같은 세력 시점의 일까지 다채로운 드라마를 그린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아군 부대를 일시 후퇴시켜 전장 전체에 함정을 만드는 등 다양한 비계가 추가되었다. 또한, 일정 넓이가 있다면 어디든지 건축 가능한 간이거점에 의해, 전술성이 높아진 거점의 공방을 즐길 수 있다. 더욱이, 기상이나 시간의 개념을 도입하여, 야간 기습이나 바람에 의해 화계효과의 증대 등, 전략성이 높은 전투를 실현시킬 수 있다.

또한, 에디트 시스템이 더욱 진화되어 윤곽, 주름, 머리 등의 요소의 개별 편집 기능의 추가와, 방어구 파츠의 신규 추가, 컬러 선택의 증가 등 무장 에디트가 대폭 강화되었다. 결혼한 무장끼리의 외관을 합쳐 아이의 외관을 자동 생성하는 기능도 추가되었다. 아군병사와 군마, 군기, 군단 등의 에디트 기능도 있어, 자신만의 삼국지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는 초회 한정으로 '진 삼국무쌍 7'의 곽가, 관은병, '노부냐가의 야망'의 다테 마샤무네, '토귀전 극'의 텐코 복장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한다. 선주문 예약 판매는 11월 14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는 PS4와 PS3 플랫폼으로 21일 출시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는 액션의 호쾌함과 영토 쟁탈전의 재미를 동시에 갖춘 '엠파이어스' 시리즈 최신작이다. 조조의 패업을 지지한 군사 '순욱'이 합류하며, 게임 내 시간의 변화에 따라 4계절의 모습을 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