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의문의 캐릭터 공개, '블소' 대규모 업데이트 '영혼의 부름'

/ 3



▲ '블소'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영혼의 부름'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14일(금)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한다.

이번 업데이트 타이틀은 ‘영혼의 부름’으로, 특별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현재 '블소' 공식 사이트 접속 시 최초 공개된 몬스터와, 신규 직업으로 추정되는 의문의 여성 캐릭터 이미지를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중국에서 선보여졌던 백청산맥의 새로운 에피소드와 3종류(추적자, 필요 없는 그릇, 최종결전)와 신규 지역 5곳(녹림도 주둔지 입구, 마적 소굴, 무지개 호수, 영석 초원, 파괴된 강류시)도 공개됐다. 이 역시 공식 사이트에서 대략적인 정보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1월 22일(토)에는 '블소 비무제 한ㆍ중 최강전'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이번에 '블소' 광고 모델로 선정된 정준영의 ‘영혼의 부름’ 콘서트가 열린다. '블소 비무제 한ㆍ중 최강전' 및 콘서트에 참석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14일(금) 오후 7시부터  OK티켓(www.okticket.com)에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블소'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bimuje/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