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몬스터샷 for Kakao, 스페셜 던전 '비밀의 얼음협곡' 추가

/ 1

 '몬스터샷 for Kakao'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1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충돌액션 RPG '몬스터샷 for Kakao'에 스페셜 던전 '비밀의 얼음협곡'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몬스터샷 for Kakao'는 네시삼십삼분 자체 스튜디오 펀터팀이 개발한 슬링샷 RPG로, 몬스터를 당기고 놓는다는 간단한 설정에 몬스터 수집, 육성, 전투 등 RPG 요소를 결합해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추가된 스페셜 던전 '비밀의 얼음협곡'은 '몬스터샷 for Kakao'의 속성 간 상성을 극대화한 콘텐츠다. 물, 자연, 불, 암흑, 빛까지 총 5가지 속성으로 구성된 '몬스터샷 for Kakao'는 전통적인 RPG 속성 상성 공식에 따라 다양한 부가 효과가 발생한다. 물 속성 몬스터가 등장하는 '비밀의 얼음협곡'은 자연 속성 팀으로 도전해야 수월하게 공략할 수 있다.
 
이번 '비밀의 얼음협곡'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몬스터 제피, 플루토, 반야 등 3종이 추가됐다. 이들은 매력적인 원화와 함께 플레이에 유용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이용자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신규 몬스터 '반야'는 집중공격 후 흡혈로 체력을 회복하는 능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리더스킬로 치명타 확률을 높여준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는 PVP 전투 중 먼저 체력이 0이 된 쪽을 패배 처리하고, PVP 시 나중에 공격한 측에 체력 어드밴티지를 부여하는 등 밸런스 패치를 추가적으로 진행했다.
 
박재홍 네시삼십삼분 PD는 "스페셜 던전을 통해 새롭고 멋진 몬스터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것이며, 이들 신규 몬스터들은 연말 업데이트 예정인 월드보스 및 레이드 던전에서 공략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네시삼십삼분은 '비밀의 얼음협곡'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주일동안 5단계를 모두 클리어한 유저 전원에게 5성 '반야' 캐릭터를 제공하며, 각 단계별 상품도 지급한다. 또 '몬스터샷 for Kakao' 공식카페에 스페셜던전 플레이 후기와 공략을 등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루비 3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샷 for Kakao'의 캐릭터, 슈터, 아이템, 스페셜 던전 공략이나 스토리는 '몬스터샷 for Kakao'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monstershot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