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진삼국대전’ 서버전 PvP와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

/ 1

▲ '진삼국대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진삼국대전’에 서버전 PvP와 길드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서버전 PvP는 4개 서버를 기준으로 구성되며, 각 서버에서 예선전을 통해 선출된 48명의 서버 대표가 3명씩 팀을 이뤄 토너먼트를 치르는 방식이다. 모든 경기를 승리한 최종 우승팀은 약 30만 원 상당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최종 우승팀이 포함된 서버의 게이머 전원에게도 2만 5,000원에 해당되는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다음으로 길드 시스템이 추가돼 길드 레벨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길드 공헌도를 통해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길드 내 ‘화수분’ 시스템을 통해 자신이 투자한 군령 아이템을 2배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기존에 4성 카드였던 초선, 장비, 마초, 손책 등을 5성 카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전투력 랭킹전, 영지 점령 랭킹전, 소비 랭킹전 등 새로운 랭킹 시스템도 추가 됐다.  

쿤룬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서버전 PvP에 대한 기대평 및 후기글을 남기는 게이머 전원에게 금동전, 은동전, 군령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금열쇠, 금동전, 경기장 횟수 등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길드에 가입하는 게이머들에게 금동전, 은열쇠, 군령 등 게임 아이템이 100% 제공되고 선정된 30명에게 금열쇠, 금동전 등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번 ‘진삼국대전’ 업데이트 소식을 친구 및 지인에게 가장 많이 알리는 게이머 1~5위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5천원 권이 증정된다. 

‘진삼국대전’의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