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콘텐츠 이렇게 만들었다, '아이온' 운명의 바람 영상 공개


▲ '아이온' 개발실 다큐멘터리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8일(금), '아이온'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운명의 바람'을 앞두고 개발실의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을 공개했다.

15분짜리 영상에는 '운명의 바람'을 준비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개발 및 기획, 아트, 사운드 등 다양한 파트들의 모습이 비춰지며, 게임 내에 삽입될 콘텐츠도 일부 공개됐다. 특히, '바다'를 키워드로 잡아 설계된 신규 이동 수단과 최종 보스 '브리트라' 등 핵심 콘텐츠도 살짝 엿볼 수 있다.

'아이온' 다섯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운명의 바람'은 유저 친화를 모토로 기획된 것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기존 필드의 축소 및 조정과 신규 지역 '시그니아'와 '엔샤르'가 추가된다. 더불어 이를 계기로 게임에 복귀하는 유저와 신규 유저를 위해 '아이온' 내 전반적인 시스템과 인터페이스를 직관적으로 바꾼다. 또한 과거 큰 호응을 얻었던 콘텐츠인 '시공 전투'도 부활할 예정이다.

'운명의 바람'은 세 개의 챕터로 나뉘어 업데이트되며, 첫 챕터인 '신세계'는 오는 12월 3일(수) 본 서버에 적용된다.








▲ '아이온' 개발실 다큐멘터리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