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만 1위 MMORPG, ‘아우라 킹덤’ 11일부터 사전 공개서비스

/ 1


▲ '아우라 킹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11일부터 14일까지 아우라 킹덤’ 사전 공개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만 개발사, 엑스레전드가 자체 개발한 MMORPG ‘아우라 킹덤은 미국과 프랑스, 독일, 대만, 일본, 중국, 홍콩, 태국의 8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올 하반기 한국을 비롯해 스페인, 포르투갈 출시를 앞두고 있다. 특히 본 서버인 대만에서는 MMORPG 부분 15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아우라 킹덤'은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개성 있는 스토리라인, 이용자 친화적인 게임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MP' , 스킬을 사용할 때 소모되는 자원이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 공개서비스에서는 지난 로컬테스트에서 공개되지 않은 신규 클래스가 추가된다.

 

엑스레전트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아우라 킹덤사전체험 서비스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사전체험 서비스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공개서비스 참여 유저 중 5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공개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의문의 코스튬 상자가 지급된다. 55레벨을 달성하면 사전 공개서비스 캐릭터 이름과 외형이 공개서비스까지 유지되는 '보존권'이 제공된다. 60레벨 달성 유저에게는 천사 날개 어깨장식과 질주하는 늑대 7일 이용권이 선물된다.

 

이 외에도 아우라 킹덤SNS로 알리거나, 프리뷰나 리뷰를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자전거, 27인치 모니터, 게이밍 헤드셋 등의 현물 상품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유저들이 로컬테스트에서 체험하지 못한 콘텐츠를 사전체험을 통해 먼저 경험해 보길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우라 킹덤'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기원의 돌'로부터 형성된 세계에서 강력한 힘을 가진 수호신 '가디언'과 함께 운명에 맞서 싸우게 된다. '아우라 킹덤'은 자유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