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무선 게이밍 컨트롤러 ‘다이렉트 기어’ 5일부터 예약판매


▲ 다이렉트 기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무선 게이밍 컨트롤러인 ‘다이렉트 기어’의 예약판매를 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는 12월 11일이다.

다이렉트 기어는 2.4GHz 대역폭을 지원하는 무선 게이밍 컨트롤러다. 편의성을 강조한 ‘윈도우 자동 지원 기능'으로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PC에서 자동으로 인식되며, X-input과 D-Input을 동시에 지원하여 신구작 게임들을 모두 플레이 할 수 있다. 

A, B, X, Y로 구성된 4 개의 버튼과 D-Pad, 범퍼 및 트리거 버튼이 탑재되어 게임플레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특히, A, B, X, Y 버튼은 동시에 2개의 버튼 입력이 쉽고 정확하게 구현되도록 버튼 간격을 조정하였다. 또 묵직한 진동 피드백을 제공하는 듀얼 진동모터를 탑재했다.

제품 표면은 적당한 마찰력과 매끄러운 질감이 조화된 특수 코팅으로 처리됬으며, 2 개의 아날로그 스틱 역시 각각 특수 코팅과 미끄럼방지를 위한 4 개의 유선형 돌기로 구성했다. 십자패드 형태를 채택한 D-Pad의 중앙 굴곡은 엄지 손가락을 밀착시켜 피로감을 덜어줌은 물론, 원형 D-Pad보다 입력감과 정확도를 향상시킨다.

이번 다이렉트 기어 예약판에는 12월 출시 예정인 대전 격투 게임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쉬프트 익스텐드’ PC 스팀 코드를 포함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리뷰어 테스터를 모집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예약판매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및 게임파라(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3 , PS Vita , Xbox360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는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최신 아케이드 버전이 이식된 신작으로 다양한 추가요소가 더해졌다. 아케이드 최신 버전인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2'를 바탕으로 대대적인 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