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절벽을 이용한 총격전 '언차티드 4' 전투 모습 담은 플레이 영상 공개

/ 4

▲ '언차티드 4: 도둑의 종말' 게임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PS 공식 유튜브)

너티독의 최신작 ‘언차티드 4: 도둑의 종말(이하 언차티드 4)’의 게임 플레이 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6일과 7일(현지 기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PS 익스피리언스'에서 공개된 ‘언차티드 4’ 영상은 약 15분에 달하는 게임 플레이 모습을 담은 것이다. 주인공인 네이선 드레이크가 동굴, 폭포, 절벽 등을 이동하고 총격전, 갈고리를 이용해 전투를 펼치는 모습을 영상에서 볼 수 있다. 특히 절벽에 매달려서 공격하거나 적을 절벽 아래로 끌어내리는 등 지형 지물을 이용한 전투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언차티드 4’는 전작의 사건이 끝난 뒤 일어나는 일을 다룬다. 은퇴를 선언한 드레이크가 낯선 밀림으로 납치를 당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납치된 곳은 도적들의 음모가 가득한 곳으로 이 곳에서 목숨을 지키고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모험을 펼치게 된다.

한편, ‘언차티드 4’는 PS4 독점 타이틀로 2015년 출시 목표이며, 한글화 및 국내 정식 발매 일정은 미정이다.


▲ 전작과 마찬가지로 드레이크가 주인공이다 (사진출처: 영상 스크린샷)


▲ 배경이 되는 밀림은 전설적인 해적의 보물이 숨겨진 곳이다 (사진출처: 영상 스크린샷)




▲ 절벽에 메달려서 총을 쏘거나 (사진출처: 영상 스크린샷)


▲ 적을 밑으로 끌어내리는 식의 지형을 활용한 전투가 가능하다 (사진출처: 영상 스크린샷)




▲ 숨어서 총을 쏘거나 수류탄만 던지는 것도 가능 (사진출처: 영상 스크린샷)


▲ 자세한 출시일이 나오길 기대했으나 '언차티드 4' 로고와 2015년이라는 글만 나왔다....(사진출처: 영상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너티독
게임소개
'언차티드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은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언차티드' 시리즈 네 번째 넘버링 타이틀이자 PS4 독점작이다. 전작 '언차티드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엔딩 이후 이야기를 그린 '언차티드 4:...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