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리니지2, 인터루드 본 서버 업데이트

/ 4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에서 2003년 상용화 이후 진행된 혼돈의 연대기(The Chaotic Chronicle)를 마감하고 새로운 출발의 의미를 갖는 ‘인터루드(Interlude)’를 13일 본 서버를 통해 정식 업데이트 한다.

‘인터루드(Interlude)’란 ‘막간극’을 의미하는 말로 `리니지2`의 혼돈의 연대기(The Chaotic Chronicle)’와 다음 이야기인 ‘혼돈의 왕좌(The Chaotic Throne) 사이를 잇는 중요한 가교의 역할을 하게 된다.

‘완성 이후, 또 다른 시작의 예고’를 컨셉으로 하는 ‘혼돈의 왕좌: 인터루드’의 업데이트에서는 공룡 몬스터가 출현하는 원시의 섬이 등장하며 기존의 아이템들이 ‘제련시스템`을 통해 최대  1만 5천여가지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스킬과 아이템  및 공룡을 협동하여 잡는 ‘포획시스템`이 재미를 더한다.

인터루드와 함께 공개되는 CG 동영상은 내년 1월에 공개될 ‘혼돈의 왕좌’ 동영상 예고편으로 1월에는 본편을 통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리니지2`의 새로운 종족 모습 일부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혼돈의 왕좌: 인터루드’의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2` 홈페이지(www.lineage2.co.kr)의 스페셜 사이트 등에서 살펴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