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넥슨, 팡팡 비엔비 시즌2 방영

/ 3

넥슨은 오늘부터 케이블 게임쇼 채널 ‘퀴니’를 통해 신규 프로그램 ‘퀴니 생방송 팡팡 비엔비 시즌2’ 의 방영을 시작한다.

‘퀴니 생방송 팡팡 비엔비 시즌2’는 유저들이 직접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 http://ca.nexon.com/)` 경기에 참여하여 대전을 벌이는 형식으로 구성되며, 오늘 오후 4시 반에 첫 방송을 시작으로 2월 말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에 생방송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기본 게임 모드와 부활대전 모드로 진행되는 1부와 몬스터 모드로 진행되는 2부로 나뉘며, 특히 프로그램의 2부인 `대왕문어를 잡아라`는, 지난 11월 추가되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엔비`의 신규 게임 모드다. `대왕문어를 잡아라`는 총 8회의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방송 내용 중, 최단 시간의 타임어택 기록을 세운 팀 4명에게는 PSP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유저들은 생방송 참여를 통해 ‘넥슨 캐시’를 비롯하여 문화 상품권, ‘비엔비 인형’, ‘지존세트 아이템’ 등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KBS 개그 프로그램의 인기 코너 `마빡이`에서 `대빡이`로 이름을 알린 개그맨 김대범씨가 본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참여할 뿐만 아니라, 생방송 진행 중에 직접 게임에 접속해 유저들과 함께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김대범씨는 ‘삼천빡’, ‘프리허그’ 등의 동영상으로 최근 온라인상에서도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으며, 지난 KBS연예대상에서는 우수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평소 자주 즐기고 있는 `비엔비`게임 관련 프로그램에 직접 진행 참여 의사를 밝혀 `비엔비`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넥슨  황승희 개발팀장은 “최근 방학 시즌을 맞아 더욱 많은 유저들이 `비엔비`를 즐겁게 즐기고 있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생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몬스터 모드’에 대해서도 처음으로 방송을 진행하여 그 재미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BNB 어드벤처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게임개발사 소프트맥스가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캐릭터들을 모델로 만들어지는 게임이다. 만화주인공을 스카우트한 것이 아니라 게임업계의 유명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게임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